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청와대, 한국당의 김정숙 여사 끌어 들이기에 '예의 지켜야':엔티엠뉴스
로고

청와대, 한국당의 김정숙 여사 끌어 들이기에 '예의 지켜야'

김의겸 대변인, 나경원 의원 초권력형 비리 발언? 그런 발상이 ‘초현실적 상상력’

이서형 | 기사입력 2019/01/18 [00:10]

청와대, 한국당의 김정숙 여사 끌어 들이기에 '예의 지켜야'

김의겸 대변인, 나경원 의원 초권력형 비리 발언? 그런 발상이 ‘초현실적 상상력’

이서형 | 입력 : 2019/01/18 [00:10]

청와대는 17,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의 목포 투기 의혹 관련해 김정숙 여사까지 끌어 들이며 초권력형 비리라고 공세를 편 것과 관련해 "예의를 지켜달라"고 밝혔다.

이날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춘추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정치판이 아무리 혼탁하다 하더라도 지켜야할 최소한의 예의와 선이 있다고 생각한다""그 선을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나경원 의원이 초권력형 비리라는 표현을 썼는데 그러한 발상이야 말로 초현실적 상상력이다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손혜원 의원과 서영교 의원 의혹 관련 청와대 입장에 대한 질문에는 "당에서 판단을 하고 당에서 결정을 내릴 것"이라며 "저희들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라고 답했다.

이어 "나경원 의원이 김정숙 여사님을 향해서 말을 했기 때문에 청와대가 반응, 대응을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서형 기자/news112@ntm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