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영표 원내대표, '한국당, 이젠 탄핵 부정하는 간담회? 철회해야':엔티엠뉴스
로고

홍영표 원내대표, '한국당, 이젠 탄핵 부정하는 간담회? 철회해야'

'한국당은 비뚤어진 역사인식을 바로잡을 생각이 없는 것 같아'

윤원태 | 기사입력 2019/02/21 [21:55]

홍영표 원내대표, '한국당, 이젠 탄핵 부정하는 간담회? 철회해야'

'한국당은 비뚤어진 역사인식을 바로잡을 생각이 없는 것 같아'

윤원태 | 입력 : 2019/02/21 [21:55]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탄핵이 잘못됐다'고 한 황교안 전 국무총리를 정면으로 비판했다.

21, 홍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를 통해 "'탄핵은 잘못됐다'고 했던 전직 총리 출신 자유한국당 당권주자는 비난 여론이 빗발치자 '탄핵에 세모로 답하려고 했다'는 식으로 말장난을 하고 있다"면서 "민주주의와 국민을 모독한 탄핵부정에 대한 반성도 전혀 없다"고 지적했다.

홍 원내대표는 "한 발 더 나아가 한국당은 보수단체와 공동으로 탄핵을 부정하는 간담회를 국회에서 열겠다고 한다""5.18망언이 나왔던 공청회에 이어 촛불혁명을 부정하려는 행사를 민의의 전당인 국회에서 또 다시 열겠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고 간담회 중단을 요구했다.

그러면서 "한국당은 비뚤어진 역사인식을 바로잡을 생각이 없는 것 같다"면서 "한국당은 5.18망언과 탄핵 부정을 통렬히 반성하고 망언의원 제명에 동참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더불어 "민주주의를 부정하고 국민을 분열시키는 극우의 길을 계속 고집한다면 국민의 지탄과 저항에 직면할 것이란 점을 분명하게 경고한다"고 덧붙였다.

<윤원태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