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해찬 대표, '이재민들 거처, 안정적인 곳으로 옮기도록 촉구할 것':엔티엠뉴스
로고

이해찬 대표, '이재민들 거처, 안정적인 곳으로 옮기도록 촉구할 것'

'정부에서 (피해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해 복구 작업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어'

이규광 | 기사입력 2019/04/08 [23:15]

이해찬 대표, '이재민들 거처, 안정적인 곳으로 옮기도록 촉구할 것'

'정부에서 (피해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해 복구 작업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어'

이규광 | 입력 : 2019/04/08 [23:15]

8
,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강원 고성.속초 지역 대형 산불과 관련해 이재민들의 거처 안정화를 촉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 대표는 서울 종로구의 경교장에서 열린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재민들이 임시거처에서 생활하고 계시는데 가능한 한 빨리 안정적인 거처로 옮길 수 있게 정부가 최선을 다하도록 당에서 촉구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정부에서 (피해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해 복구 작업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411)을 기념해 경교장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연 것에 대해 김구 선생이 사시던 경교장에서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하게 됐는데 건물이 남아있다는 게 다행이라고 말했다.

경교장은 1945년 임시정부의 첫 국무회의가 열렸던 곳이자 김구 선생이 타계 전까지 집무실과 숙소로 사용한 곳이다.

이 대표는 지난 4.3 보궐선거에서 국민들이 민주당을 아주 엄하게 비판했다고 생각한다면서 최선을 다했지만, 국민의 뜻을 겸허히 받아들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주부터 비상한 각오로 성실하게 정치에 임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한다고 강조했다.

<이규광 기자/
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