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의원총회장 앞에서 당직자에 막혀 '망신'당한 이언주 의원:엔티엠뉴스
로고

의원총회장 앞에서 당직자에 막혀 '망신'당한 이언주 의원

윤원태 | 기사입력 2019/04/18 [20:55]

의원총회장 앞에서 당직자에 막혀 '망신'당한 이언주 의원

윤원태 | 입력 : 2019/04/18 [20:55]

18
, 바른미래당 이언주 의원이 국회에서 열린 바른미래당 의원총회장 앞에서 입장을 저지당하는 망신을 당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열린 의원총회장에 당원권 1년 정지 징계처분을 받은 이 의원이 들어서려고 하자 당직자가 이 의원을 막아서는 모습이 연출된 것이다.

이 의원은 이러려고 당원권을 (정지)했느냐,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라며 나 민주주의 대표하는 국회의원이야라고 고함쳤다. 이어 당직자를 향해 니네 수장이 누구냐, 원내대표냐고 소리치기도 했다.

당직자와 실갱이를 벌이던 이 의원은 뒤늦게 도착한 이혜훈 의원이 회의실로 입장하자 그 틈을 타 당직자를 밀치고 먼저 들어갔다.

이와 관련해 이 의원실 측은 원내 행정실로부터 총회장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확인까지 받고 갔는데 현장에서 당직자들이 막아섰다면서 상황을 설명했는데도 계속 진입을 막아서 항의하는 과정에서 벌어진 일이라고 밝혔다.

반면, 바른미래당 측은 원내 행정실에서 의총장 입장 확인을 한 것이 아니라, 기획조정국에서 확인한 것이라고 정정했다.

<윤원태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