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브로드웨이 최고의 스릴러 연극 ‘미저리’, 메인 포스터 공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9-09-19 03:00:28
뉴스홈 > 뉴스 > 문화 > 공연
2019년06월14일 00시2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브로드웨이 최고의 스릴러 연극 ‘미저리’, 메인 포스터 공개!
김상중.안재욱.길해연.김성령, 압도적인 연기와 강력한 존재감으로 올킬!

김상중, 안재욱, 길해연, 김성령 등 국내 최정상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201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연극 미저리는 미국의 대표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다. 베스트셀러 작가 폴 셸던을 향한 열성팬 애니 윌크스의 광적인 집착을 긴박감 넘치게 보여주며 심리적 공포와 긴장감을 그려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작품 속 폴 셸던애니 윌크스사이에 펼쳐지는 숨 막히는 심리전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부상당한 폴 셸던을 감금하고, 그에게 자신이 원하는 내용대로 소설을 집필하게 종용하는 애니 윌크스의 장면을 연출한 것. 배우들의 세밀한 표정연기까지 담아낸 클로즈업 컷과 함께 “I’m your N0.1 fan”이라는 작품 속 주요대사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연극 미저리가 지닌 작품의 색을 명확하게 보여준다.

특히 평균 연기내공 30년에 달하는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가 포스터의 분위기를 장악한다.

김상중과 안재욱은 지친 기색이 역력한 표정과 불안한 눈빛으로 폴 셸던을 완벽하게 재현했고 애니 윌크스역의 길해연과 김성령은 무표정한 얼굴과 대비되는 광기어린 눈빛으로 집착강한 캐릭터를 표현하며 섬뜩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두 캐릭터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의 감정 연기는 긴장감을 유도하며 작품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한편, 연극 미저리의 메인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포스터에서도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 연기력 갑 오브 갑 배우들의 조합이라니! 믿고 예매한다.”, “공연도 보기 전에 포스터만으로 입덕했다. 본 공연이 기대된다.”, “이래서 베테랑 베테랑 하나보다. 눈빛연기로 모든 게 설명되는 느낌이다. 올 여름 휴가는 연극 미저리로 정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황인뢰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디테일한 미장센, 장면에 따라 회전하는 변형 무대로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연극 미저리713()부터 915()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과 세종문화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은영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공연섹션 목록으로
[국회/정당]국민의당, 바른정...
[사회]사)평화열차, 시민...
[국회/정당]이해찬 대표, 심재...
[사회]세월호 유가족 '더...
[국회/정당]여야 3당 원내대표...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포토] ”엑스칼리버” 카이, 당당한 자태 (2019-06-20 22:35:05)
이전기사 :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 공개 (2019-05-31 23:23:12)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