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경원 원내대표, '조양은 세트로 나라 엉망' 다시 '막말 모드'로?:엔티엠뉴스
로고

나경원 원내대표, '조양은 세트로 나라 엉망' 다시 '막말 모드'로?

하락.답보 상태의 당 지지율과 리더십 부재 비판에 강경모드로 리턴하나

이규광 | 기사입력 2019/07/12 [01:46]

나경원 원내대표, '조양은 세트로 나라 엉망' 다시 '막말 모드'로?

하락.답보 상태의 당 지지율과 리더십 부재 비판에 강경모드로 리턴하나

이규광 | 입력 : 2019/07/12 [01:46]

11
, 나 원내대표는 야당 탄압 전문인 조국과 양정철의 조양은 세트로 나라가 엉망이라며 여기에 문재인 대통령까지 더하면 퍼팩트 리스크 조합이라고 비판했다.

나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벌어진 일에 편협하고 일방적인 사법 잣대를 들이대는 전형적인 정치탄압이라면서 국회법을 (사보임으로) 무력화한 김관영 전 바른미래당 원내대표부터 수사하라. 야당을 수사하려거든 책임자인 저부터 소환하라고 강조했다.

이어 윤석열 청문회에서 밝혀진 것 처럼 정권 실세 양정철을 거치지 않은 사람이 없다몰래 숨어서도 아니고 보란 듯이 전국 휘젓고 다니는데, 최소한의 부끄러움도 모르는 정치행보에 민망할 따름이라고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을 겨냥했다.

나 원내대표는 대민 리스크의 정점은 문 대통령이라면서 김정은과 정치 이벤트에만 골몰한 나머지 외교도 국익도 경제도 놓치고 허겁지겁 사후약방문 대책이나 내놨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조양은과 문 대통령 조합에 이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다조양은 없는 국정, 또 선거용 이벤트가 사라져야 국민들도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그럼 너는 나베 세트냐?", "하다하다 이제 조폭까지 끌어 들이나?", "조폭 조양은 부하들을 조심해라" 라고 나 원내대표를 조롱했다.

그동안 나 원내대표는 '김정은 대변인, 좌파독재, 달창' 등의 자극적 발언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정치권에서는 한국당 지지율이 하락내지는 답보 상태인데도 나 원내대표가 이런 자극적인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최근 리더십 부재가 드러나면서 당내에서 비대위를 꾸려야 한다는 여론이 고개를 들고 국회 상임위 배분에서도 당을 장악하지 못했다는 비판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