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문피아, 인기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영화 제작 초읽기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10월25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1-04-03 15:49:03
뉴스홈 > 뉴스 > 문화 > 문화예술
2019년09월19일 02시1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문피아, 인기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영화 제작 초읽기
영화 ‘신과 함께’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와 계약 체결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영화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와 전지적 독자 시점영화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지적 독자 시점20182월부터 연재된 작품으로 문피아내에서 누적 조회 수만 2600만 뷰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웹소설 시장의 트렌드를 바꿀 만큼 굉장한 파급력을 지녔다고 평가받는 작품으로, 최근 신과 함께를 제작한 영화사 리얼라이즈픽쳐스와 극장용 장편 영화 5편 제작에 대한 판권 계약을 맺었다.

문피아에서 연재 중인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 날 자신이 읽던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세계에서 주인공 김독자가 대체 불가능한 히어로로 탈바꿈되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웹소설이다.

이 소설은 다층적인 세계관과 기존 판타지 소설의 장르를 파괴하는 독특한 설정을 기반으로, 남녀 독자층을 폭넓게 확보한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무협, 판타지, 게임, SF 등 다양한 장르의 융화, 촘촘한 서사구조, 팽팽한 극적 긴장감 등 작품이 가진 트랜스미디어적 강점을 바탕으로 다수의 영화사와 애니메이션 제작사로부터 열렬한 러브콜을 받았다.

문피아 김환철 대표는 언제나 한 세대를 관통하는 작품이 나타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이 바로 그 주인공이라며 소설이 지닌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을 국내 영화에서 소화할 수 있다면 해외에서도 큰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영화사 리얼라이즈픽쳐스 원동연 대표는 “‘전지적 독자 시점을 접하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30년 영화 인생에 어쩌면 최초로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전지적 독자 시점신과 함께를 뛰어넘는 프랜차이즈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며,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의 자세한 내용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은영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문화예술섹션 목록으로
[문화예술]엘리제레 갤러리, ...
[문화예술]국립무용단, 명절 ...
[문화예술]'제2회 아세안 영...
[문화예술]해운대문화회관, 5...
[문화예술]엘리제레갤러리,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미하라, 작가미술장터 ‘2019 예술하라 아트페어’ 개최 (2019-09-24 00:40:57)
이전기사 : ‘한반도 평화의 시작, 하나되는 고양’ 평화예술제, 10월11일 개최 (2019-09-17 14:25:2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