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설날, 남이섬이 좋습니다” 온 가족 함께 즐겨요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10월26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1-04-03 15:49:03
뉴스홈 > 뉴스 > 문화 > 여행/레져
2020년01월20일 23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설날, 남이섬이 좋습니다” 온 가족 함께 즐겨요
24일~27일 전통연희공연, 민속놀이, 마술쇼 공연 등 무료프로그램 다채

남이섬이 2020년 경자년(庚子年) 설 연휴를 맞아 전통연희공연 및 민속놀이, ‘나미랑 복받쥐이벤트 등 설맞이 관광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먼저 한국전통예술단 아울의 흥겨운 전통연희가 24~26일 유니세프 에코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젊은 국악인들이 전통국악을 중심으로 타악, 민요, 전통무용, 창작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현대에 맞는 우리 음악을 개발하여 활동하고 있는 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설 연휴 숙박객을 위한 호텔 정관루 특별공연도 열린다. 24일 저녁 8시부터 호텔 정관루 커피숍 아일래나에서는신현석의 마술쇼가 열린다.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남이섬을 찾은 관광객들을 위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남이섬 중앙 잣나무 길에 위치한 웰컴판넬 앞에서는 오는 24~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남이섬에서 직접 제작한 한국 전통 민속놀이 제기차기, 대말타기, 고리던지기, 윷놀이, 사방치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남이섬 마스코트 나미(눈사람 모양 인형탈)’와 함께 미니 윷놀이를 진행하여 승자에게 뽑기를 통해 무료입장권, 간식교환권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들과 함께 남이섬을 찾은 부모님이라면 주목할 실내 프로그램도 있다. 또한 24~26일에는 남이섬 초입부에 위치한 노래박물관 류지움에서 세계전통악기 체험이 진행된다.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하며,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남이섬 중앙에 있는 전시관 평화랑체험존에서는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꽃엽서 만들기 체험이 있다.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체험비는 별도다.

또한 유리.도자공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예원에서는 하트머그컵 그리기 체험을 24~27일 설 연휴 기간동안 하루 10커플 한정하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시간은 약 2시간 소요되며, 완성된 작품은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SNS 이벤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특별한 행사도 눈여겨 볼만하다.

24~27일 설 명절동안 가평나루에 위치한 수재창랑눈사람 조형물 또는 정복을 입은 승무원과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면 눈사람 열쇠고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섬 중앙에 위치한 아트숍 이매진나미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글로브, 다이어리, 엽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남이섬으로 가는 가장 짜릿한 방법인 짚와이어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24일부터 27일까지 현장 구매 시 쥐띠인 것을 확인하면 뽑기를 통해 탑승권, 마스코트 인형, 에코백,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복을 입은 고객에게는 짚와이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남이섬은 겨울 특유의 낭만을 머금고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내달 9일까지 특별이벤트 ‘Winter Wonder, NAMI ISLAND’가 한참 진행 중이다.

특별 포토존, 눈썰매장, 푸드존, 아트투어 등 특별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까지 펼쳐지는 남이섬 평화랑 전시 '비밀정원 : 위로가 필요한 당신에게'는 현대적인 낙원의 모습을 그리는 임보영 작가의 작품 20여 점의 원화로 채워져 마음 따뜻한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화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여행/레져섹션 목록으로
[여행/레져]흙과 불의 예술, ...
[여행/레져]댕댕이와 함께 하...
[여행/레져]설날, 남이섬이 좋...
[여행/레져]남이섬 ‘어린이 ...
[여행/레져](포토)세계적인 습...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남이섬에 찾아온 봄... “모두의 마음에도 봄 왔으면” (2020-03-16 22:59:58)
이전기사 : 한국민속촌, 설맞이 행사 ‘새해야 이리 오너라’ 개최 (2020-01-16 22:31:0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