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유재석, 대구에서 코로나19와 사투 벌이는 의료인 말에 '울컥'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5월30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20-05-29 00:51:49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2020년03월12일 03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유재석, 대구에서 코로나19와 사투 벌이는 의료인 말에 '울컥'
병원의 일상을 힘들지만 덤덤하게 말하며 웃는 간호사의 말에 끝내 눈물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유재석.조세호가 진행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대구에서 의료 활동을 벌이는 'Warriors(전사들)'들을 영상으로 만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다가 끝내 눈물을 훔쳤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조세호는 코로나19를 위해 대구로 출동한 의료인과 봉사자들을 영상으로 만났다.

영상을 통해 중앙보훈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 중인 '자기('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시청자를 부르는 표현)'를 만난 유재석은 병원의 일상을 힘들지만 덤덤하게 말하며 웃는 '자기'를 보고 끝내 눈물을 흘렸다.

유재석이 "지금 뭐가 제일 하고 싶냐"고 묻자 '자기'"가족들이 보고 싶습니다"라고 답해 제작진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자기'는 우느라 진행을 하지 못하는 유재석과 조세호를 "큰 자기 작은 자기 좋아합니다"라는 농담으로 달래기도 했다.

이어 임관 하자마자 코로나19 현장으로 달려간 사관학교 졸업생 '자기'에게 유재석은 '어떻게 이 일을 할 생각을 했냐'고 묻자 '자기'"어렸을 때부터 어머니께서 일하시는 모습을 보며 당연히 할 일이라고 생각했다"면서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방송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대구의 의료진들이 진짜 영웅이다', ‘이런 방송을 통해 의료진들의 모습을 보니 희망이 생긴다', '울컥하는 유재석을 보고 나도 가슴이 먹먹해졌다', '왜 유재석을 유느님이라고 부르는지 다시 한 번 깨달았다는 등의 응원 댓글들을 올리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유진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연예가화제섹션 목록으로
[연예가화제]제 2의 인생 살고 ...
[연예가화제]승리, '버닝썬' 사...
[연예가화제][포토] 워너원 강...
[연예가화제][포토]워너원 하성...
[연예가화제]외신들, 봉준호 감...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JYJ 김재중, 만우절이라고 '코로나19' 언급해 파문 (2020-04-01 22:15:22)
이전기사 : BTS 신곡 'ON', 미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전 세계 홀렸다! (2020-02-26 01:15:10)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