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톰 행크스 부부 '코로나19' 확진에 헐리우드 비상!:엔티엠뉴스
로고

톰 행크스 부부 '코로나19' 확진에 헐리우드 비상!

톰, SNS에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 결국 양성인 것으로 판명'

김유진 | 기사입력 2020/03/12 [22:19]

톰 행크스 부부 '코로나19' 확진에 헐리우드 비상!

톰, SNS에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 결국 양성인 것으로 판명'

김유진 | 입력 : 2020/03/12 [22:19]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64)와 아내 리타 윌슨(64)이 영화 촬영을 위해 호주에 머물던 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격리된 것으로 알려졌다.

12, 톰 행크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는데 "리타와 나는 호주에 와 있다. 우리는 감기에 걸린 것처럼 피곤함을 느꼈고, 몸이 약간 아팠다. 리타는 열이 났고, 오한이 들었다"라며 "우리는 확실히 하기 위해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 결국 양성인 것으로 판명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 어떻게 해야 될까? 의료진은 우리가 따라야 하는 규약을 가지고 있다. 우리 행크스 부부는 공중 보건과 전문의에 의해 계속 테스트 받고, 관찰 받고 격리된다. 계속 상황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톰 행크스는 호주에서 바즈 루어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엘비스 프레슬리 전기 영화를 촬영하던 중 몸이 좋지 않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이 나온 것이다.

톰 행크스 부부가 확진 판정을 받자 워너 브라더스 측은 "현재 호주에서 영화 촬영 중 코로나19에 노출됐다는 것을 알게 됐고 검사를 진행했다. 호주 당국, 보건기관과 긴밀하게 협력 중이다.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은 항상 우리의 최우선 과제다"라고 전했다.

워너 브라더스는 톰 행크스가 해당 촬영장의 스태프와 접촉했는지 등의 여부는 공개하지 않았으나 보통 촬영장에서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와 다른 여러 스태프들이 주연 배우와 신체적 접촉이 있는 것으로 미뤄봤을 때 스태프 중에서도 확진자가 나올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하는 드라마 '리버데일' 팀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기도 했다.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톰 행크스 부부가 코로나19 확진자가 되며 전 세계 각국에서 영화를 촬영 중인 할리우드에도 비상이 걸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