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태년 원내대표, 민경욱 의원 향해 '19세기적 이야기 안타까워':엔티엠뉴스
로고

김태년 원내대표, 민경욱 의원 향해 '19세기적 이야기 안타까워'

'인천 지역에서 선거 부정이 일어났다면서 증거로 내민 건 구리지역 투표용지?'

이규광 | 기사입력 2020/05/13 [18:44]

김태년 원내대표, 민경욱 의원 향해 '19세기적 이야기 안타까워'

'인천 지역에서 선거 부정이 일어났다면서 증거로 내민 건 구리지역 투표용지?'

이규광 | 입력 : 2020/05/13 [18:44]

13
,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는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이 제기하는 4.15 총선 부정선거 의혹과 관련해 "말 같지도 않아서 대응하지 않으려 했는데, 아직도 19세기적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날 김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인천 지역에서 선거 부정이 일어났다면서 증거로 내민 건 구리지역 투표용지다. 그것도 사전투표에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하면서 본투표 용지를 흔든다"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민 의원은 투표조작의 근거라며 투표관리관의 날인이 없고 일련번호지가 절취되지 않은 사전투표 용지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지역선관위에서 분실한 본 투표용지라며, 역으로 민 의원에게 투표용지 입수 경위를 밝히라고 촉구했다.

민 의원은 여전히 부정선거를 주장하며, 관련 제보에 현상금 1500만 원을 내걸은 상태이다.

김 원내대표는 "그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국민은 없는 것 같다"면서 "우리나라 선거관리 시스템과 투개표 시스템은 전 세계 최고 수준이다. 다른 나라에 수출도 하는 정도인데, 19세기적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참 안타깝다"고 말했다.

박주민 최고위원도 "총선 결과에서 드러난 민의를 수용하지 못한 투표조작 주장이 점입가경"이라며 "왜 통합당은 자당 의원의 이런 행위를 보고만 있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지적했다.

이어 "혹시나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아직도 당 차원에서 수용하지 못하는 건 아닌가 싶다"고 지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