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남이섬 호텔정관루 공중위생서비스평가 ‘최우수’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9월2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1-04-03 15:49:03
뉴스홈 > 뉴스 > 문화 > 여행/레져
2020년12월16일 00시0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남이섬 호텔정관루 공중위생서비스평가 ‘최우수’
정기적인 자체평가 실시해 안심관광서비스 실현


남이섬 호텔정관루가
2020 공중위생서비스평가에서 최우수업소(녹색등급)을 받았다. 호텔정관루 본관의 경우 올해로 9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춘천시는 공중위생업소의 위생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공중위생관리법 제13(위생서비스수준의 평가)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0(위생서비스수준의 평가주기)에 따라 매년 숙박·목욕장·세탁업 공중위생서비스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사계절 다채로운 풍경을 선사하는 남이섬 호텔정관루는 공중위생업소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고객의 안심관광을 위해 수시로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 직원들이 직접 주도하여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등 높은 점수를 얻었다.

김민년 호텔정관루 총지배인은 앞으로도 위생과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여 남이섬을 찾는 고객들의 건강과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적하고 평화로운 숲길을 산책하기 더없이 좋은 남이섬 호텔정관루는 일반 객실로 이루어진 본관과, 강가에 있는 콘도형 객실 및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별장 등이 있는 별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편의시설로는 30명에서 최대 700명까지 이용 가능한 연회장이 있으며, 야외 BBQ를 비롯해 고급 뷔페, 단품 메뉴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매직홀, 명강홀 등 최대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어 3회 연속 한국 대표 이색 지역 회의명소 '유니크 베뉴'에 선정된 바 있다.

최근에는 작가의 예술 세계를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낯선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속 친숙함을 전달하기 위해 호텔정관루 객실을 리뉴얼하여 특별 아트객실을 늘리고 있다. 앞으로도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해 세계 3대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인 '나미콩쿠르'를 모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화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여행/레져섹션 목록으로
[여행/레져]대한민국 등대사진...
[여행/레져]남이섬에 찾아온 ...
[여행/레져]흙과 불의 예술, ...
[여행/레져]댕댕이와 함께 하...
[여행/레져]보성의 숨겨둔 여...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포토>설국(雪國)으로 변한 남이섬 (2021-01-08 20:22:03)
이전기사 : 보성의 숨겨둔 여행지 매력 발산, 랜선 여행 영상 인기 (2020-12-08 22:30:5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