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딜라이트 화이트데이 이벤트:엔티엠뉴스
로고

딜라이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조대현 | 기사입력 2010/03/14 [04:36]

딜라이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조대현 | 입력 : 2010/03/14 [04:36]

 

삼성전자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강남역 소재)가 연인들의 축제인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두고 3월 13일 오후4시부터 5시 30분까지 "딜라이트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본 이벤트는 삼성 디카 NX10과 함께하는 커플룩 패션쇼와 함께 MC 김생민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커플 게임,커플 포토제닉 선발, 베스트 프로포즈 메시지 응모, 오페라 가수, 아카펠라 가수, 발라드 가수등이 직접 불러주는사랑의 하우스 콘서트, 재즈피아니스트 이진욱의 피아노 연주,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사전에신청을 받은 커플들과 화이트데이 행사를 함께 했다.

영화 예매권, 공연 관람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꽃다발과 사탕 등 화이트데이에 필요한 경품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주어졌다.

또한, 커플들이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러브 포토존, 그랜드 피아노, 대형 디스플레이 등으로 커플만을 위한 공간이 연출 되었다.

이 행사는 삼성 딜라이트 카페(cafe.naver.com/samsungdlight)에서 신청 접수를 받아 진행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