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PM 신보 발매:엔티엠뉴스
로고

2PM 신보 발매

Don”t stop can”s stop

신다혜 | 기사입력 2010/04/19 [18:25]

2PM 신보 발매

Don”t stop can”s stop

신다혜 | 입력 : 2010/04/19 [18:25]

 
  2PM의 세 번째 싱글 'Don't stop can's stop' 이 22일 발매된다. 새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19일 오전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들을 통해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앨범은 힘든 시간을 보낸 2PM 멤버들의 더욱 깊이 있고 성숙하게 완성된 2PM 스타일의 음악이 귀를 사로잡으며, 모던하고 시크한 컨셉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 또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앨범 수록곡 중 타이틀 곡 "Without U"는 사랑하는 여자의 거짓말과 배신에 상처를 입은 남자가 다시 일어나기까지의 마음을 담은 내용이다. 이 곡은 피아노 메인 테마 연주가 반복되며 강한 인상을 주는 하우스 곡으로, 아날로그 악기인 피아노와 전자악기인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져 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Without U"은 평소에 2PM이 선보였던 다른 노래들과 달리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그 동안의 짐승돌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더욱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고자 하는 2PM의 의지가 반영 된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는 "Without U" 외에도 "'Don't stop can's stop", "마자", "목숨을 건다"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수록곡들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 되자마자 상위권에 랭크되며 관심을 끌고있다.

지난 몇달 간 힘든 시간을 보내며 더욱 성숙해진 2PM.  2010년, 멈추지 않고 멈출수도 없는 2PM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