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핑크시크릿’ 박현선, ‘tvN ENEWS’서 연예인 비키니 비밀 분석:엔티엠뉴스
로고

‘핑크시크릿’ 박현선, ‘tvN ENEWS’서 연예인 비키니 비밀 분석

“결점커버형 비키니 20대 보다 30대 선호도 높아”

연예부 | 기사입력 2010/08/02 [15:25]

‘핑크시크릿’ 박현선, ‘tvN ENEWS’서 연예인 비키니 비밀 분석

“결점커버형 비키니 20대 보다 30대 선호도 높아”

연예부 | 입력 : 2010/08/02 [15:25]
 
발레무용가로 10억 여성쇼핑몰 ‘핑크시크릿’을 운영하는 박현선이 연예인 숨은 비키니 코디법을 소개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티비엔 이뉴스)에서 박현선은 ‘비하인드기획 1020 vs 3040 비키니’를 주제로 이효리, 김아중, 이민정, 서인영 등 국내 정상급 스타의 숨은 비키니 코디법은 분석해 뒤늦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박현선은 “이민정 비키니는 메시 디자인으로 빈약한 몸매의 결점을 보완해주어 더욱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연출해 주어 더욱 인기가 많은 디자인”이라며 “패션 포인트는 두툼한 비키니패드와 홀터넥 디자인으로 비키니 위에 살짝 비치는 튜닉을 겹쳐 입어서 몸매를 커버한다”고 비밀을 공개했다.

박현선은 슈퍼모델 출신 김현영에게 ‘핑크시크릿’에서 판매하고 있는 연예인 스타일 비키니를 입히며 숨은 코디법에 대해 요점을 집어주는 등 다양한 코디법을 제안했다. 특히, 비키니로부터 소외되었던 40대를 위해 쓰리피스의 시선 분산형 비키니 코디법은 단연 시선을 집중시켰다.

다양한 스타일 제안으로 인기를 얻은 여성쇼핑몰 ‘핑크시크릿’ 대표 박현선은 10대~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는 100 여개의 비키니를 보유하고 있다. 그간 박 대표는 쇼핑몰 사업과 동시에 발레무용가 일도 같이하고 있어 탄탄한 몸매로 주목을 받아왔었다.

한편, 방송에서는 포토그래프가 뽑은 ‘1020 vs 3040 비키니 포즈&몸매’, 전문가가 뽑은 30대 최고의 비키니스타 등 다양한 각도로 비키니를 분석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