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름다운 가게, 화승과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개최:엔티엠뉴스
로고

아름다운 가게, 화승과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개최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1/05/12 [22:52]

아름다운 가게, 화승과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개최

플러스부 | 입력 : 2011/05/12 [22:52]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는 오는 14일 서울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화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토요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브랜드의 신발 및 의류, 용품 등 700점(약 4천만원 상당)과 임직원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 2백여점을 시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으로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보장기구 지원에 나선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개그맨 김병만 씨가 직접 행사 현장에 참여해 평소 자신이 아끼던 신발 등 개인소장품을 직접 기부하고 일일 봉사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화승은 이번 행사 이후에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우선 장애 어린이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2천만원을 아름다운가게로 기부할 계획이다. 또 하반기에도 한 차례 더 나눔장터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저렴하게 화승의 제품을 구매하고 동시에 이웃돕기도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공동대표는 “장애가 있는 어린이들에게 운동은 재활을 돕는 치료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사회성을 기르고 밝게 자라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우리 어린이들에게 밝은 내일을 선물하는 것은 어른들 모두가 함께 나서야 하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