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넥슨, ‘총 상금 2억’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참가자 모집:엔티엠뉴스
로고

넥슨, ‘총 상금 2억’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참가자 모집

생활과학부 | 기사입력 2011/08/25 [19:13]

넥슨, ‘총 상금 2억’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참가자 모집

생활과학부 | 입력 : 2011/08/25 [19:13]
단일 게임으로는 최대 상금 규모인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의 막이 오른다.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한국 코카-콜라 네스티가 공식 후원하는 게임 리그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히고, 1차 참가 신청을 8월 25일부터 9월 4일까지 접수한다.

단일게임으로는 최대규모인 총 상금 2억원을 걸고 진행되는 이번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는 종합 부문(신청제한 없음)과 여성 부문(레이디스 리그)으로 나눠 5인 1팀으로 진행되며, 서든어택 클랜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기존 대회와 달리 유저들이 게임 상에서 자체적으로 즐기던 게임 룰을 적극 반영되고, 여성 유저간의 대결인 ‘레이디스 리그’를 부활되는 등 대중성에 보다 초점이 맞춰졌다.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게임하이 김대훤 이사는 “이번 대회는 작년에 참가 신청을 실시한 2,300개 클랜을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며, “우승 상금 및 참여자 수 등 모든 것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화제거리도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그에 참가 신청을 한 클랜은 9월 17일부터 온라인 예선에 참여하게 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클랜은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개최되는 오프라인 예선을 거쳐, 10월 10일부터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결선에 진출할 수 있으며, 결선에서 승리해 대회에서 우승한 클랜에게는 상금 1억 원, 2위는 4천만 원, 3위는 1천 5백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