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작은얼굴 만들기 위한 양악수술 VS 사각턱 보톡스시술:엔티엠뉴스
로고

작은얼굴 만들기 위한 양악수술 VS 사각턱 보톡스시술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1/08/25 [19:24]

작은얼굴 만들기 위한 양악수술 VS 사각턱 보톡스시술

플러스부 | 입력 : 2011/08/25 [19:24]

 V라인, 작은얼굴, 동안외모 등의 인기로 매끈한 턱라인을 갖기 위해 한번쯤은 양악수술을 생각해보았을 것이다. 원하는 턱라인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양악수술, 사각턱보톡스 치료가 있는데 이 중 어느 치료를 받을까 고민이 많다.

양악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간단한 보톡스 시술로 치료를 받는 것이 좋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에 자신에게 맞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치료를 해야한다.

사각턱보톡스는 사각턱의 원인인 저작근의 비후로 인해 턱이 나온 사람, 턱뼈가 돌출되지 않고 볼에 살이 많은 사람, 얼굴이 커서 턱을 줄이고 싶은데 턱뼈의 돌출이 적은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또 사각턱 뼈가 돌출되어서 뼈를 잘라야 효과가 있는데 수술을 원치 않는 사람, 양악수술에 대한 부담감으로 수술을 원치 않는 사람이 사각턱 보톡스 시술을 찾는다.

포썸성형외과 이재승 원장은 “보톡스는 미국 식품의약청(FDA)에서 수천명에 달하는 임상실험을 거쳐 약효와 안정성을 공인받은 것으로 간단한 주사요법만으로 각진턱을 교정할 수 있어 시술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라고 전했다.

사각턱 보톡스는 5~10분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간편하고 시술 후 부작용이나 통증이 거의 없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받지 않아 시간적인 여유가 별로 없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다.

한편 포썸성형외과에서는 매일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자체 소셜커머스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 정오(12시)에 포썸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움말: 포썸성형외과>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