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삼성전자와 멜론이 함께하는 ’라이브셋’ 콘서트 현장:엔티엠뉴스
로고

삼성전자와 멜론이 함께하는 ’라이브셋’ 콘서트 현장

삼성 MP3 플레이어에 최초로 멜론 탑재 기념으로 진행

김지나 | 기사입력 2011/09/01 [20:54]

삼성전자와 멜론이 함께하는 ’라이브셋’ 콘서트 현장

삼성 MP3 플레이어에 최초로 멜론 탑재 기념으로 진행

김지나 | 입력 : 2011/09/01 [20:54]

삼성전자와 음악 전문 사이트 멜론이 함께 개최한 ’삼성MP3플레이어와 멜론이 함께하는 라이브셋(Livesets)’콘서트가 지난 31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어린이 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라이브셋 콘서트에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한류열풍의 비스트, 오디션 프로그램 챔피언 허각, 최근 '기도'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써니힐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초청된 삼성MP3플레이어와 멜론의 고객들은 출연 가수들의 히트곡을 따라부르며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함께 즐겼다.

이 밖에도 행사장 밖에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콘서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에는 출연 가수들이 직접 추첨해 관객들에게 삼성MP3플레이어를 선물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MP3플레이어에 멜론이 최초 탑재되는 것을 축하하고, 고객들에게 막바지 여름 바캉스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매회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라이브셋 콘서트를 통해 삼성MP3플레이어가 영타겟들이 가장 선호하는 MP3플레이어 브랜드로 확고히 재리매김 할 것이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진갤러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