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울시 ‘사랑티켓사업’시행,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체험 기회:엔티엠뉴스
로고

서울시 ‘사랑티켓사업’시행,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체험 기회

사회부 | 기사입력 2012/05/07 [17:36]

서울시 ‘사랑티켓사업’시행,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체험 기회

사회부 | 입력 : 2012/05/07 [17:36]
서울시에서는 문화소외계층인 88년 이후 출생한 아동·청소년(만24세 이하)과 65세 이상의 어르신께 문화접근성을 높이고 문화향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랑티켓사업을 시행중이다.

좋은공연만들기협의회가 주관하고 복권위원회와 서울시가 지원하는 서울사랑티켓사업은 사랑티켓 홈페이지(
www.sati.or.kr)를 통해 손쉽게 회원가입 및 예매가 가능하며, ‘서울사랑티켓사업’에 참여하는 각종 공연 및 전시회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도이다.

사랑티켓 회원으로 가입하여 정회원 인증된 개인은 연 10매까지 공연티켓 1매당 7,000원 / 전시티켓 1매당 5,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체회원의 경우, 지원금액은 개인회원과 동일하나 연 1회만 관람이용이 가능하다.(단체회원은 10인 이상일 경우 해당됨)

예매 후 공연 당일에는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제시하고 티켓을 수령하여야 하며, 당일 티켓교환과 환불은 되지 않는다

또한, 서울사랑티켓에서는 매월 추천공연을 선정하여 회원들에게 메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추천공연 중 일부 공연은 회원들에게 특가할인(특정일 지정)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사랑티켓 5월 추천작품은 작품성과 대중성, 연령대를 고려하여 19개 작품이 선정되었으며, 이들 중 아동극 4개, 청소년 5개, 성인 4개, 총 13개 작품이 특별할인 이벤트에 참가하여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5월 특별할인 이벤트 참가작품은 어린이 추천작품으로 ‘좁쌀 한알’, ‘우리엄마’, ‘송승환의 어린이 난타’, ‘오즈의 마법사’와 청소년 추천작품인 ‘쉬반의 신발’, ‘너와 함께라면’, ‘점프’,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어둠속의 대화’ 등 13개 작품이 사랑티켓 회원의 즐거운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의 경우 대학로 주변의 공연인프라를 토대로 연간 1,000여개 이상의 많은 작품이 사랑티켓사업에 참여하고 있어 문화 저변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랑티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랑티켓 홈페이지(
www.sati.or.kr)를 확인하거나, 서울시 사랑티켓센터(02-741-1566)로 문의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