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남 상권에 들어선 웨스턴 클럽형 바 ”HO BAR”:엔티엠뉴스
로고

강남 상권에 들어선 웨스턴 클럽형 바 ”HO BAR”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6/13 [17:57]

강남 상권에 들어선 웨스턴 클럽형 바 ”HO BAR”

최인규 | 입력 : 2012/06/13 [17:57]


젊은 세대 및 직장인 등 인구의 유동수가 많은 강남에 홍대의 명물로 잘 알려진 웨스턴 클럽형 바 '호바'가 들어선다.

문화와 사회, 경제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강남, 강남은 명동상권과 더불어 국내 대표상권으로 하루에 유동인구가 100만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역은 지하철,버스 등 대중교통의 접근성에 기인해있고 앞으로 상권의 영역이 꾸준히 확장될 곳이 바로 강남이다.

젊은 사람들의 개성에 맞춘 웨스턴 바 '호바'는 클럽형으로 신나는 일렉트로니카 음악 및 클럽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젊은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곳이다.

젊음의 문화거리로 빠질 수 없는 홍대에서 시작해 홍대상권에 10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종로,건대,부천,부평,안양,일산과 더 나아가 부산으로 점점 확대되어 가고있는 클럽형 웨스턴바 '호바'이다.

호바는 다양한 주류(맥주,와인,위스키,칵테일 등)을 위주로 20대 이상 고객에게 알맞은 차별화된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클럽형 웨스턴바로 이번 강남점에 들어선 호바는 6월14일 오픈을 하며 오픈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스크래치 이벤트로 호바의 메뉴들을 무료로 제공하며 강남 호바점에서 즐기고 가는 사람들에게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고 있다. 호바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를 가지고 호바가 젊은이들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유사매장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도 제대로 된 호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중 하나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호바 프렌차이즈 본사(070-7882-6781)에 문의하거나 호바 공식 홈페이지(http://hobar.co.kr/ren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