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신개념 파우더형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K”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엔티엠뉴스
로고

신개념 파우더형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K”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

최인규 | 기사입력 2012/11/27 [09:13]

신개념 파우더형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K”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

최인규 | 입력 : 2012/11/27 [09:13]

신개념 파우더형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K' 가 출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에너지K는 집중력 강화 및 신체의 활력을 높여주는 파우더형 기능성 에너지 드링크로 1포 9Kcal 열량 섭취 후 400Kcal를 태우는 건강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너지K는 자양강장제, 박카스, 컨디션, 비타민 드링크가 통합된 업그레이드된 건강음료로 박카스에 들어가는 타우린, 간 해독작용제 이노시톨, 천연 카페인 과라나, 로얄제리 및 인삼 농축액, 피로회복을 돕는 6종류의 비타민 B 군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 다이어트는 물론 육체피로회복, 운전, 야근, 수험생, 골프, 헬스, 등산 등 스포츠맨 등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너지K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에너지 드링크 회사인 'EXTRA JOSS'사와 MOU 체결로 국내 당사 제조공정 KFDA승인으로 국내 실정에 맞게 출시된 특허받은 신개념 에너지 드링크다.

에너지K에는 몸에좋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그 중 '과라나'라는 성분은 브라질 아마존 지역에서 자라나는 브라질의 인삼이라 불리는 대표 열매로 천연 카페인 성분을 함유, 머리를 맑고 명쾌하게 자극시키며 정신력을 높여주고 체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효과를 가져다줘 활력증강 및 집중력 향상,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피로회복 및 숙취효과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며 이노시톨 및 비타민B 군이 함유되어 세포내에서 호르몬과 신경전닥 기능을 돕는 역할을 해줘 세포발육 및 성장촉진, 지방대사부진, 지방간, 신경과민을 도와준다.

그리고 로얄제리, 인삼 및 레몬라임 등이 함유되어있어 신진대사촉진 및 에너지 공급 등의 효과를 가져다준다.

에너지K 차성경 대표는 "에너지K는 운동 및 다이어트는 물론 수험생, 야근이 잦은 직장인 등...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에너지 음료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가까일 할 수 있는 웰빙에너지드링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8119-3418>  http://www.energy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