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천창업아이템]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코지스 셀프맥주바”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추천창업아이템]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코지스 셀프맥주바” 각광

부담없는 창업비용에 운영방식 간편하고 본사 지원 탄탄해..

최인규 | 기사입력 2012/12/18 [06:21]

[추천창업아이템]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코지스 셀프맥주바” 각광

부담없는 창업비용에 운영방식 간편하고 본사 지원 탄탄해..

최인규 | 입력 : 2012/12/18 [06:21]

현대인들의 창업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이 있어 화제다. 신개념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코지스 셀프맥주바'가 바로 그것.

코지스 셀프맥주바는 기존의 주점과는 차별화를 둔 창업 아이템으로 혼자서도 맥주를 마시며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혼자 주점을 찾아 가볍게 한두병 마시고 즐겨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주점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 시장 론칭과 함께 2030 젊은층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 주류전문점과는 달리 인테리어 역시 철저한 고객 중심의 동선과 분위기를 조성했고 카페와 같은 안락한 느낌을 연출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인테리어 관계자는 "코지스의 인테리어 연출은 혼자든 둘이든 인원에 상관없이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중점들 뒀다"며 "입점 지역에 부합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젊은 여성들도 선호할 만큼 편안한 공간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2500원부터 시작되는 맥주의 가격 경쟁력과 함께 순살 닭강정, 매콤 닭꼬치, 유러피안 콘소시지 등의 다양한 안주를 5분내로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초보 창업자도 부담없이 운영할 수 있다.

코지스 셀프맥주바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원활한 매장운영을 위해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맹점과의 커넥션을 유지하며 직원 및 고객관리, 레시피 개발, 브랜드 홍보 등 매장운영 전반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 지불하게 되는 월정 로열티와 교육비 일체를 과감히 없애 창업자들이 최저의 창업비용으로 최고 퀄리티의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코지스 셀프맥주바 윤웅선 대표는 "모던하고 우아한 맥주바의 분위기에 손쉬운 코지만의 색다른 메뉴와 안주반입이 가능한 시스템은 매장 운영자와 고객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며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하면서도 최소의 창업비용과 적은 고정지출로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성공창업으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4404-4596> http://www.coziesbar.co.kr/sub_kor/index.php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