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한별, 세븐과 찍은 사진유출로 마음 고생 심해:엔티엠뉴스
로고

박한별, 세븐과 찍은 사진유출로 마음 고생 심해

홈 페이지를 통해 ‘사진유출’건에 대한 심경 고백

연예부 | 기사입력 2009/05/20 [01:25]

박한별, 세븐과 찍은 사진유출로 마음 고생 심해

홈 페이지를 통해 ‘사진유출’건에 대한 심경 고백

연예부 | 입력 : 2009/05/20 [01:25]

 

'내 자리를 지키는 것이 도와준 분들께 보답하는 길'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박한별+세븐’ 사진유출에 대해 박한별이 심경을 토로했다.
가수 세븐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는 사건을 겪은 박한별은 한국에서 '연예인으로 사는 게 너무 힘들다'고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토로했다. 박한별은 18일 오후 미니홈피 게시판을 통해 ‘연예인으로 살아 간다는게 참 많이 힘들다’며 자신이 의도하지 않은 것이 사람들의 오해를 받을 때도 많고, 본인의 감정과 가치관 따위가 존중받지 못하는 경우는 더욱 많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여러 이유로 인해 여자로써 세상이 무섭고 두렵기만 하다는 고백을 써 많은 네티즌으로부터 위로의 글을 받고 있다.
박한별은 ‘하지만 내 직업이 연기자이고 나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죄송하면서 고맙다는 것을 알기에 힘든 내 생각만 하면 안 된다’고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다잡고 있음도 밝혔다. 
세븐과 박한별은 안양 예술고등학교 동문으로 YG 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할 때부터 친밀했다는 것은 이미 알려져 있는 사실. 2003년부터 둘의 열애설은 적지 않게 터져 나왔었지만 둘 다 부인해 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