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다크서머너 그랜드 오픈:엔티엠뉴스
로고

다크서머너 그랜드 오픈

IT부 | 기사입력 2013/04/26 [09:57]

다크서머너 그랜드 오픈

IT부 | 입력 : 2013/04/26 [09:57]
 

 

Ateam 5 3다크서머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그랜드 오픈한다고 26 밝혔다.

다크서머너 세계 많은 유저로부터 지지를 받으며 일본 앱스토어 북미 구글 스토어 에서 각각 판매 1위를한 게임으로 런칭이후 한국 유저들의 요구를 파악하면서 다양한 업데이트와 보완을 거쳤고, 5월부터 그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 한국 유저들을 위한 게임을 본격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먼저 신규 카드가 대거 공개되면서 새로운 덱을 꾸밀 있는 기회가 전망으로 이를 위해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서비스되는한계 돌파 소환 통해 특수 진화하는 특별 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며 11연속 암흑 소환 기능이 최초로 공개돼 새로운 카드를 맞이할 유저들의 도우미 역할을 담당하게 전망이다.

또한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연달아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신비의 수탑이벤트를 개최하는데신비의 수탑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있는 이벤트로신비의 수탑에서만 획득할 있는 한정판 AA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외에도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해 보다 강력한 덱을 만들 있는 기회가 전망이며 여기에 호화 아이템을 손에 넣을 있는 로그인 보너스가 5 3 새롭게 리뉴얼된다.


12
일간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할 있는 암흑소환권을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있으며 호화 아이템을 대량 증정 하는 다양한 혜택이 뒤따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그랜드 오픈 이벤트 기간 5 3~6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설적인 일러스트레이터 공각기동대의 시로 마사무네씨가 디자인 한정 레어몬스터를지급한다.


이같은 그랜드 오픈 대해 Ateam 사토씨는그간 많은 분들이 요청을 해주셨듯이 그랜드 오픈을 하게돼 기쁘다.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서비스로 나아갈 있도록 하겠다 밝혔다.


/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