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세컨스킨, Comming Soon 5월3일 키즈라인 런칭:엔티엠뉴스
로고

세컨스킨, Comming Soon 5월3일 키즈라인 런칭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4/29 [11:29]

세컨스킨, Comming Soon 5월3일 키즈라인 런칭

최인규 | 입력 : 2013/04/29 [11:29]

심리스로 유명한 여성의류 브랜드 '세컨스킨'에서 키즈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업계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심리스란 솔기가 없는, 중간에 끊어짐 없이 아주 매끄러운, 천의 무봉의 라는 사전적인 의미로 일반적인 컷앤쏘(cut&sew)공정과는 달리 옷 전체가 엄선된 원사로 짜여 옆심이 없는 최첨단 니팅 제조기술을 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컨스킨 키즈라인은 4세~6세 아이들이 입는 옷으로 활동하기에 편하고 실용적인 의류이다. 밝고 건강한 모습 그대로 사랑안에 성장하는 우리 아이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세컨스킨 키즈라인은 편안하고 내츄럴한 스타일링을 칼라플하게 표현하였고 엄마옷과 커플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처음 브랜드를 전개할때부터 키즈상품 개발을 염두했던 세컨스킨은 키즈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청이 많아짐에 따라 최초의 심리스 단일 브랜드로서 키즈라인을 성보이며 프로젝트형식의 역량투자, 집중도와 파워풀한 전개로 국내외 관련 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세컨스킨 키즈라인은 원사선정 기획단계부터 아이에게 건강한 옷을 입히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키즈라인 제품 모두 모달과 뱀부, 면 혼방 섬유 등 피부에 좋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다.(모달 : 너도밤나무 소재, 특유의 탄성과 드레이프성으로 아이들 피부에 닿는 느낌이 매우 부드러움, 아이들의 편안한 활동을 지원), (뱀부 : 천연 대나무 소재, 자연항균 소취성으로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가 숨쉬는 것에 도움을 줌)

봉제선이 없는 최첨단 무봉제 니팅 기술로 제작된 세컨스킨의 심리스 의류는 몸에 거슬림이 없고 탄성이 좋아 오래입어도 형태변형이 없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It's time to play"라는 시즌컨셉을 전개하여 활발히 뛰어노는 4세~6세 아이들에게 딱 알맞은 의류를 제공하고 나아가 생동감 넘치는 아이디어와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여 밝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한다.

세컨스킨 키즈라인은 오는 5월3일 백화점매장(롯데백화점 창원, 청주점 / 신세계백화점 본점, 의정부점, 디큐브시티점 /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토끼심볼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5/4 12시~4시)
또한 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길러주는 런칭 기념 한정판 "2013 세컨스킨 키즈 코디스티커"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 070-8610-7272> http://www.2ndskin.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