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겟투비, 피부투과력 높인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개발, 업계에서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겟투비, 피부투과력 높인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개발,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6/04 [01:59]

겟투비, 피부투과력 높인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개발,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입력 : 2013/06/04 [01:59]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겟투비(Get2B, 대표 박종규)에서 피부 영양소 전달률을 높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링클프리'라인을 선보여 각광을 받고 있다.

겟투비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이 제품은 '퍼스트 스킨 토너', '시네이크 링클프리 세럼', '시네이크 링클프리 아쿠아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세포 성장에 관여해 피부노화를 늦춰주는 '아데노신'과 주름개선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시네이크(뱀독 유사 펩타이드)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다.

아데노신은 피부 투과력이 약한 친수성 물질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쓰이는 옅은 농도로는 피부 속까지 침투하기 어려운데 아데노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친유성화하는 기술인 '천연 다중층 리포좀 제조방법'을 적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다. 

친수성 물질은 피부투과력이 약하지만 친유성 물질은 크기가 작고 구조가 간단해 피부침투가 용이하여 이러한 원리를 활용하여 제품을 개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최근 유명세를 타는 '뱀독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인 시네이크 원료도 포함되어 있는데 시네이크는 주름 발생의 원인인 아세틸콜린과 아세틸콜린 수용체의 결합을 막는 역할을 한다. 

겟투비 박종규 대표는 "20세가 넘어가면 피부 두께가 얇아지면서 섬유아세포의 수와 증식능력이 떨어지고 콜라겐 감소로 주름이 발생한다"며 "아데노신은 섬유아세포의 기능을 촉진시켜 손상된 피부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박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7634-4569>  
http://www.get2b.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