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 입은 듯 편안한 남성 기능성팬티 '엔씨페라', 인기 만점:엔티엠뉴스
로고

안 입은 듯 편안한 남성 기능성팬티 '엔씨페라', 인기 만점

3D 입체디자인으로 끼임이나 불편함 전혀 없어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6/19 [00:13]

안 입은 듯 편안한 남성 기능성팬티 '엔씨페라', 인기 만점

3D 입체디자인으로 끼임이나 불편함 전혀 없어

최인규 | 입력 : 2013/06/19 [00:13]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남성들의 몸 중 특히 음낭은 고환의 최적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땀을 배출하여 열을 발산하기 때문에 땀으로 인해 습해진 사타구니에서 습진, 낭습, 냄새가 발생하게 된다. 이로인해 남성의 사타구니는 각종 피부병에 노출되기 쉽고 습한 사타구니는 사랑하는 여성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브이티아이에서 선보인 남성용 기능성 팬티 전문 브랜드 '엔씨페라'가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엔씨페라 기능성팬티는 3D입체 분리형으로 디자인하여 땀 많은 여름철에도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왜 주목을 받고 있는지 분석해 봤다.

1. 3D 입체분리형 팬티
중요부위를 3D입체 분리형으로 디자인하여 음경, 음낭, 허벅지의 피부접촉으로 인한 불쾌감이 없어 장시간 앉아서 사무를 보거나 운전 시에도 갑갑하지 않다. 또한 음경의 자리를 확실하게 확보하여 좌우 쏠림현상이 없어 청바지나 스키니한 바지를 입었을때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외관상으로도 표가 나지 않는다.

야외에서 다이나믹한 활동 시에도 음낭과 허벅지가 확실하게 분리되어 편안하며 항문쪽도 여러쪽의 입체패턴을 적용하여 팬티가 항문에 끼는 현상을 없앴으며 음경과 음낭은 독립주머니에 타이트하게 고정되어 움직임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

2. 최첨단 기능성 원사 AeroCool 사용
엔씨페라 기능성팬티의 원 소재인 'HYOSUNG AeroCool 원사'는 섬유표면에 형성된 미세한 통로를 이용해 빠른 수분흡수와 탁월한 건조기능을 갖춘 대표적인 기능성 원사로 현재 기능성 스포츠 의류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최첨단 소재다.

세탁횟수와 관계없이 원단 자체적으로도 체온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철에 착용하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3. 그물망 구조의 최첨단 AeroCool Mash 스판 원단 사용
엔씨페라 기능성팬티는 이러한 특징의 'HYOSUNG AeroCool Mash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 신축성, 복원력은 물론 착용감까지 우수한 제품이다. 거기에 냉감기능, 향균기능까지 추가하여 남성 건강에도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4. 인체공학적 3D 입체디자인
엔씨페라 기능성팬티의 모토는 편안함이다.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폭이 넓은 고급 쟈가드밴드를 적용하여 허리 부분의 압박감을 최소화하였고 전면부에는 밴드가 배꼽부위를 감싸지 않게 디자인하여 밴드가 접히고 더운 여름철에 땀이 차는 현상을 없앴다.

후면부에는 허리 위쪽으로 밴드를 올려 앉거나 일어설때 팬티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아래쪽에는 고환, 사타구니, 항문이 서로 편안하게 자리하도록 입체적으로 디자인하여 장시간 사무를 보거나 활동 시에도 전혀 불편하지 않도록 하였다.

또한 엔씨페라 기능성팬티는 최고급 기능성 스포츠의류에 사용되는 오드램프 봉제(무시접봉제)를 각 패턴의 이음새마다 적용하여 격한 운동 시에도 전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도 만족을 주는 제품이다.

5. 항균소취 기능
엔씨페라 기능성팬티는 팬티원단에 항균제를 가미(항균특허 등록 제10-0289028호)하여 땀 및 세균서식으로 인한 사타구니의 습진, 낭습, 냄새, 가려움 억제 및 습진예방에 탁월하다.

6. 냉감효과
음낭독립홀에는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냉감제를 도포하여 음낭의 최적온도인 33.5도로 유지시켜주며 세균번식을 억제, 남성의 사타구니를 청결하게 만들어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아침에 착용했던 그대로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엔씨페라 관계자는 "엔씨페라는 기존의 남성용팬티와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제품으로도 선정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건강하게 입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31-733-3564>  http://www.tazan.co.kr/main/index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