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꿈, 열정, 희망이 있는 세탁소 ”화이트샵”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꿈, 열정, 희망이 있는 세탁소 ”화이트샵” 각광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니즈 충족시켜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7/08 [14:16]

꿈, 열정, 희망이 있는 세탁소 ”화이트샵” 각광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니즈 충족시켜

최인규 | 입력 : 2013/07/08 [14:16]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젊은 세탁소 '화이트샵(대표 장인호)'이 차별화된 크리닝 서비스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화이트샵의 장인호 대표는 올해 33살의 젊은 사장으로 군 전역 후 2011년 9월부터 부모님의 세탁업을 도와 창업을 시작했다.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작은동네 골목에 있는 세탁소지만 화이트샵의 크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2000명 이상이나된다.

화이트샵 장 대표는 오토바이를 이용하여 세탁물을 직접 수거 및 배달하여 바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줬고 체계적인 홈페이지와 블로그운영을 통해 고객홍보에 힘썼다. 

또한 현대식 설비에 과감한 투자를 해서 크리닝 서비스의 질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다른 세탁소에서 빼기힘든 얼룩(목깃황변, 겨드랑이황변, 오래된 황변, 잉크얼룩, 색이 이염된 얼룩..)들을 화이트샵에서는 특수크리닝을 통해 해결해줘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고 주변 세탁업소에서 실망한 고객들을 위한 복원 크리닝 전국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전국택배를 이용한 특수 얼룩 복원서비스를 하고있다.

특수 얼룩 복원서비스는 주로 명품의류, 가방, 신발 등 고급기술을 요하는 크리닝 서비스로 화이트샵의 세심한 크리닝 서비스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이트샵은 기존 세탁업에서 문제가 되어왔던 고객과의 가격분쟁을 줄이기 위해 과감하게 선불제를 도입했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 대표는 "세탁물 관련 문의사항을 카카오톡이나 SNS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상담하고 있어 고객니즈파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고 항상 세탁분야에대한 공부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세탁업을 음지에서 양지로 이끌어야한다는 신념으로 세탁업 발전에 힘쓰고 대한민국 세탁업이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문의 : 02-889-4187>  http://www.laundryshop.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