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이폰 출시 징후 포착:엔티엠뉴스
로고

아이폰 출시 징후 포착

다음포탈사이트 검색에 출시예정 표시가 생겨

김근현 | 기사입력 2009/06/29 [23:16]

아이폰 출시 징후 포착

다음포탈사이트 검색에 출시예정 표시가 생겨

김근현 | 입력 : 2009/06/29 [23:16]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시 쇼핑하우 부분이 새로 생겨 출시예정이라 표시되어 있음

7월달 구형 아이폰이 출시된다는 언론 보도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음에서도 아이폰 출시 징후가 포착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아이폰3G가 출시된다고 하였는데, 다음에서는 아이폰3Gs가 출시된다고 표시되어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들고 있다.
핸드폰을 구매하려고 고민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거의 대부분이 아이폰 출시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기다리고 있다.

기다리는 사람들중에서 한명은 "너무 지친다. 질질 끌지말고 빨리 국내도입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으며 대부분 이 말에 동의하고 있다.
또 반대로 "KT는 스마트폰이 거의 없고 SKT에서는 스마트폰들이 여러가지인데 KT에서 아이폰으로 스마트폰 가입자들을 끌어 모으기 위해서 질질 끌고 있다"라고 말하며 "또 7월달이 되면, KT관계자라는 사람이 언론에 나와 9월달 출시예정 이런식으로 더 질질 끌거같다"라며 비판의 목소리도 높히고 있다.

아이폰이 국내에 빨리 보급이 확정이 되길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