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학습능력 키워주는 두뇌훈련 프로그램 ”DWMT” 업계에서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학습능력 키워주는 두뇌훈련 프로그램 ”DWMT”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1/10 [15:32]

학습능력 키워주는 두뇌훈련 프로그램 ”DWMT”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입력 : 2014/11/10 [15:32]
< SAC시스템 조상현 대표 >
우리나라를 대표해 세계 여러 천재집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재전문가 SAC시스템학원 조상현 대표가 학생들의 두뇌개발을 위한 차별화된 두뇌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큐 향상은 물론 우수한 성적을 만들 수 있는 두뇌개발 전문학원 'SAC시스템학원'은 조상현 대표와 두뇌훈련전문가 홍은경 선생님이 함께 제작한 두뇌훈련 프로그램 'DWMT'를 통해서 학생들의 두뇌 능력도 개발하고 학업성적 향상까지 이어지게 만들어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SAC시스템학원은 과학수업과 두뇌훈련을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다.
과학수업은 창의적인 사고능력을 키우기 위한 수업 위주로 하고 두뇌훈련 같은 경우에는 자체개발한 두뇌훈련 프로그램 DWMT로 진행한다. 

두뇌훈련 프로그램 DWMT 6개월 과정 효과
집중력 향상, 공간지각능력 향상, 논리력 향상, 언어유추력 향상, 작업기억능력 향상

왜 DWMT 두뇌훈련이어야만 하는가?
첫째, DWMT는 기존에 없었던 두뇌훈련 방법이다. 인간의 두뇌는 동시처리능력에 매우 유리하게 발달되었다. 조상현 대표는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대부분의 주부들이 설거지를 하며 동시에 자식 걱정을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 학생들은 수학문제를 한 방법으로 풀며 동시에 다른 풀이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다. 이는 동시처리능력을 극도로 향상시키면 가능해진다."

조상현 대표는 이에 확신을 가지고 세계의 여러천재집단의 회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하며 각국의 천재들과 영재들의 공통적인 자기개발 방법들을 수집한 결과 동시작업기억훈련 DWMT(Dual Working Memorry Traning)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이에 대한 효과는 2014년을 끝으로 지난 4년간 검증해왔고 인천 송도신도시 내에서도 SAC시스템학원을 개원하여 검증한 끝에 인천 지역의 학생들의 성적을 급격히 향상시켰고 부가적으로 50여명을 멘사회원으로 키워낸 바 있다. 

둘째, 한국에서 두뇌훈련을 하여 IQ를 향상시킬 수 있는 유일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수많은 기자들이 인터뷰를 진행하여 사실검증을 끝마쳤고 이후 헤럴드경제에서 주관하는 '2014 미래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한국의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국외에 알리고자 '파워코리아'에 실렸다. 

셋째, DWMT는 학생들에게 성취감을 쌓아줄 수 있다. 학업성적이 저조한 학생들은 대체로 학업성취감이 떨어진다. 이를 위하여 DWMT는 매시간, 학생 본인의 실력이 얼마나 향상되고 있는지 스스로 느낄 수 있으며 이로써 성취감을 키워나갈 수 있다.

넷째,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워준다. 신유형의 문제들에 취약한 학생들에게 사고의 유연함을 길러주고자 DWMT는 좌뇌, 우뇌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문제들을 특별 제작하여 학생들을 키워주고 있따.

다섯째 극도의 집중력을 키워준다. DWMT의 첫번째 과정인 'NC트레이닝'은 고도의 집중력이 없이는 수업을 진행할 수 없다. 그래서 첫 단계부터 학생들이 극도의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학생들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다. 본인에게 맞는 수준으로 집중력을 키워나가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SAC시스템학원 조상현 대표는 "학업에 힘들어하는 대한민국 학생들에게 희망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앞으로는 더 많은 두뇌훈련전문가들을 양성할 것이며 아이들의 심리까지 다루는 심리치료센터를 설립할 것입니다. 교육은 두뇌능력과 더불어 심리와도 밀접한 상관이 있으니 이를 더 세심하게 관찰하고 연구하여 아이들이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는 여건들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 문의 : 070-4154-9519 > 

- SAC시스템 학원 조상현 대표 -
- 세계 아이큐 31위
- 대학박람회 입학컨설팅 전문가 참여 (2013 일산 킨텍스)
- 교육심리학회 정회원
- 시그마코리아 부회장
- 엘리트 하이아이큐 소사이어티 정회원
- 4G 정회원 외 여러 천재집단에서 활동 중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