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힐쎈, 휴대용 신개념 아로마 힐링 파이프 ”힐프” 업계에서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힐쎈, 휴대용 신개념 아로마 힐링 파이프 ”힐프” 업계에서 주목

신개념 금연 보조제품으로 금연시장에 새바람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2/05 [14:29]

힐쎈, 휴대용 신개념 아로마 힐링 파이프 ”힐프” 업계에서 주목

신개념 금연 보조제품으로 금연시장에 새바람

최인규 | 입력 : 2015/02/05 [14:29]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금연을 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들어 정부의 담배값 인상과 맞물려 전자담배나 금연보조제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전자담배 또한 인체에 유해한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주)힐쎈(대표 강수현)에서 신개념 아로마 힐링 파이프 '힐프'를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담배 파이프처럼 생겼지만 몸에 좋은 아로마 성분을 쐴 수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금연시장에 새바람이 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프는 아로마 성분이 들어있는 액체형태의 약물을 수증기로 만들어 흡입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휴대용 액상기화 흡입장치로 건강과 웰빙 열풍에 인기를 끌고 있는 아로마 테라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100%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이제품은 초음파를 이용하여 액상을 강제로 기화시키는 네블라이져나 디퓨저 같은 방식이 아닌 자연 가습기의 원리를 이용하여 천연성분의 변화 없이 천연 그대로 흡수할 수 있다.

또한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별도의 충전이 필요가 없으며 세척과 사용이 편리한 동시에 힐링 파이프로써의 기능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설계, 개발되었다.

힐프는 기관지에 좋은 천연 페퍼민트와 호흡기에 좋은 유칼립투스 두종류의 액상이 있고 정식으로 성분분석을 마치고 테라피 용도로 수입된 액상만을 사용하였다.

회사관계자는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원액에 제품에 사용하는 가습소재를 일주일 이상 넣어둔 다음 발암물질분석을 한 결과 한건의 발암물질도 검출이 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힐프는 판매가격을 기존 네블라이저의 1/10, 전자담배나 전자식 금연보조제의 1/4로 책정해 가격 경쟁력이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주)힐쎈에서는 '힐프'를 판매할 일반 소매점 등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주)힐쎈은 '힐프' 이외에도 3D프린터를 이용한 캐릭터 석고방향제 '오퓨저'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직접 디자인한 여러 캐릭터 모양과 장식품 모양의 석고방향제 '오퓨저'는 3D프린터를 이용해 자체 수제 몰드로 제작한 캐릭터 석고방향제 제품으로 차량용, 장식용, 선물용 등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제품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차량용의 경우 제품 밑에 양면테이프를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어 차량의 대시보드에 붙여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운행 시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최고의 방향효과를 낼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선물용의 경우도 '수능대박', '합격', '넌내꺼', '난니꺼' 등의 다양한 맞춤형 문구를 디자인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기업홍보용, 결혼식 답례품 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주)힐쎈 강수현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착한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70-4064-9631 >

 
 
http://www.healsen.co.kr/shop/main/index.php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