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분노의 질주:더 세븐> 전세계 동시 개봉 기념 레이싱 게임 출시:엔티엠뉴스
로고

<분노의 질주:더 세븐> 전세계 동시 개봉 기념 레이싱 게임 출시

액션 폭발 리뷰 예고편 전격 공개!

서동희 | 기사입력 2015/03/29 [05:34]

<분노의 질주:더 세븐> 전세계 동시 개봉 기념 레이싱 게임 출시

액션 폭발 리뷰 예고편 전격 공개!

서동희 | 입력 : 2015/03/29 [05:34]
▲배급사 제공

오는 4 1() IMAX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이 레이싱 게임을 전격 출시, 스크린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 짜릿한 액션 쾌감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휘몰아치는 액션 속 강렬한 리뷰들 담아낸 액션 폭발 리뷰 예고편 또한 공개,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이 전세계 동시 개봉을 기념해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분노의 질주: 레거시앱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전세계 동시 개봉하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이 국내에서는 이례적으로 이틀이나 먼저 개봉을 앞두고 있어 한국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기대감을 입증했다고 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레이싱 게임은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속 악당들과의 한판 승부부터 자신이 원하는 게임 모드 선택, 여기에 최적의 크루 구성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차량을 비롯, 50 종류가 넘는 차량을 구현해냈으며 실사를 방불케 하는 라이선스 수입차, 정통 스포츠카, 슈퍼카를 선택할 수 있어 영화가 선사하는 짜릿한 스피드를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을 스크린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전세계 동시 개봉 기념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출시해 흥미를 더하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오는 41IMAX로 개봉 예정이다.

<서동희 기자/sdh_1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