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무료한 일상에 재미를 더해주는 감성열쇠 ”크레이지키”:엔티엠뉴스
로고

무료한 일상에 재미를 더해주는 감성열쇠 ”크레이지키”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4/08 [16:43]

무료한 일상에 재미를 더해주는 감성열쇠 ”크레이지키”

최인규 | 입력 : 2015/04/08 [16:43]

열쇠는 우리 주변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하는 소지품이다. 우리가 매일 마주하고 있는 세상이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지금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소지품들 중 열쇠는 그 변화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제품이었다.

투박한 쇠 덩어리에 불과한 열쇠의 모습 때문인지 열쇠의 모습을 커버하기 위하여 젊은 소비층에서 열쇠고리 인기는 여전히 꾸준하다.

감성열쇠 '크레이지키'는 "예쁜 열쇠고리는 많은데 왜 예쁜 열쇠는 없나요?" 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국내최초 제작된 감각있는 디자인의 유쾌한 집 열쇠로 트렌디한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층에게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1호 열쇠 디자이너이자 기존에 없었던 디자인 열쇠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에이알코리아 박아름 대표는 크레이지키의 매력에 대해 "소비자에게 디자인으로 인한 시각적인 즐거움 뿐만 아니라 각각의 열쇠에 영혼같은 테마를 불어넣어 크레이지키에는 악세서리 그 이상의 가치가 담겨있다"라고 설명했다.

오직 크레이지키에서 만날 수 있는 크레이지키링 또한 감각있는 연결장식으로 내가 원하는 예쁜 펜던트 또는 참장식, 이니셜 펜던트를 달아주어 특별하고 의미있는 나만의 열쇠를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열쇠따로 열쇠고리 따로가 아닌 열쇠와 고리자체를 하나의 악세서리로 제작하여 꼭 사용하는 집 열쇠가 아니어도 가방 또는 토이키링의 포인트 악세서리로 연출하기에 즐겁고 유쾌한 제품이다.

크레이지키 홈페이지를 보면 소비자 타입을 고려한 상품구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가 눈길을 끈다.

보안과 트렌드 두가지 모두를 놓치지 않은 감성열쇠 '크레이지키'의 도전과 시작에 귀추가 주목된다.

< 문의 : 031-463-5024 >  http://www.crazykey.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