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결혼예물 전문 ”선물주얼리” 예물에서 혼수준비까지 원스톱으로:엔티엠뉴스
로고

결혼예물 전문 ”선물주얼리” 예물에서 혼수준비까지 원스톱으로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4/15 [14:50]

결혼예물 전문 ”선물주얼리” 예물에서 혼수준비까지 원스톱으로

최인규 | 입력 : 2015/04/15 [14:50]

결혼시즌이 가까워오고 있는 요즘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는 예물이나 결혼혼수 준비를 위해 분주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사회에 와서 예물, 한복 등 여러가지 결혼관련 준비를 위해서 이곳저곳 꼼꼼히 따져보고 직접 알아보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고품격 결혼예물 전문업체 '선물주얼리'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핸드메이드/오더메이드 제작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주얼리를 고객 개개인에 맞춤형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선물주얼리는 종로광장시장 맞은편 한복가게가 즐비한 곳에 위치해 있다.

한복도매로 유명한 종로광장시장과 종로3~4가 예물, 혼수점이 몰려있는 최적의 입지에 위치해 있어 선물주얼리를 통해서 결혼예물은 물론 한복, 혼수준비까지 원스톱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선물주얼리는 많은 한복점과 오랜 긴밀한 협력을 맺고 있어서 한복점 소개(추천)으로 오게되면 특별한 혜택을 주고 있으며 역으로 선물주얼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한복,폐백,혼수점 소개를 하여 보다 저렴하고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선물주얼리는 결혼예물의 중심인 종로에서 다년간 몸담아오면서 체험한 모든 노하우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예산에 꼭 맞는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만족과 감동을 실현하고 엄격한 제품 선별과 꾸준한 디자인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전문상담원을 통한 1:1상담으로 고객 한명 한명만을 위한 디자인을 맞춤 제작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고객을 위한 예물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한 상담과 정교한 진행과정으로 제작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선물주얼리는 실력파 공인 보석디자이너들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반지, 목걸이 등을 주얼리 명장들이 직접 손수 가공하여 질 높고 세련된 주얼리를 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고 특히 할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있다.  

그리고 A/S의 경우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큐빅이 빠지거나 제품이 찌그러지거나 착용감이 오래된 느낌이 난 제품들은 새 제품처럼 처리해줘 사후관리도 철저하다. 

선물주얼리 박준휘 대표는 "앞으로도 1:1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한복점을 비롯한 다양한 혼수전문 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고객분들이 결혼준비에 있어서 최적의 조건으로 보다 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2-745-0700 >   
http://www.giftjewelry.co.kr/index.asp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