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예비신부 탤런트 박효주 화보같은 웨딩사진 공개

뉴스일자: 2015년12월10일 19시27분


디자인웨딩이 12일, 결혼식을 앞둔 탤런트 박효주의 화보 같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박효주의 결혼 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디자인웨딩 웨딩컨설팅은 10일 예비 신랑, 신부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웨딩의 중심 서울 청담동 최재훈 스튜디오와 자연의 보고인 제주도 루체 스튜디오에서 두 번에 걸쳐 진행했다. 이번 웨딩촬영은 최근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도회적이며 세련된 감각적스타일과,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두 사람의 호흡이 깊게 느껴지는 내추럴 킨포크 스타일까지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되어 재미를 더했다.

이번 촬영에서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의 최재훈 드레스는 배우 박효주를 완벽한 신부의 느낌으로 재탄생 시켰고 메이크업 및 헤어는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로 유명하여 국내 아나운서들의 메이크업을 도맡아 하고 있는 권선영 터치의 권선영 원장이, 헤어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낸 디바이수성의 수부원장이 완벽한 팀워크로 신랑신부를 빛나게 해주었다.

9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디자인웨딩은 신부는 제주루체 스튜디오 촬영차 방문한 제주도에서 원거리 이동에도 촬영에 익숙하지 않은 신랑을 배려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으며, 바쁜 일상을 떠나 마치 신혼여행을 온 것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여 웨딩촬영이 주는 부담감이 전혀 없는 편안한 분위기의 촬영이 되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완성도 높은 앨범이 10일 디자인웨딩 SNS를 통해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12일 분당 우리 교회에서 진행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