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롤리팝’ 안무 영상 공개.. 포인트 안무 ‘귀욤귀욤 춤+김사장 춤’ 눈길

뉴스일자: 2016년02월05일 11시07분





신인그룹 임팩트(IMFACT)의 데뷔곡 ‘롤리팝(Lollipop)’ 안무 연습 영상이 화제다.
 
지난 4일 오후 소속사 스타제국은 임팩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imfactofficial)을 통해 데뷔곡 ‘롤리팝(Lollipop)’의 아이컨택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팩트는 개성이 드러나는 교복을 입고 기존 영상과 달리 카메라를 응시한 아이컨택 버전 안무 영상을 선보여 많은 여성 팬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안무는 리더 지안이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차세대 실력파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 동작과 포인트 안무인 ‘귀욤귀욤 춤’과 ‘김사장 춤’을 칼군무로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임팩트의 데뷔곡 ‘롤리팝(Lollipop)’은 멤버 웅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재즈틱한 브라스가 매력적인 댄스곡이며 자신의 이상형을 발견한 소년이 대시하는 상황을 달콤한 사탕에 비유한 곡이다.
 
더욱이 지난 1월 27일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을 발표한 임팩트는 중국 웨이보 뮤직 3위 랭크와 한터차트 2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하며 무섭게 성장 중이다.
 
한편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팩트는 오늘(5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