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레이디스 코드, 컴백 첫 팬미팅 통해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최초 라이브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레이디스 코드, 컴백 첫 팬미팅 통해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최초 라이브 공개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4/07 [00:15]

레이디스 코드, 컴백 첫 팬미팅 통해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최초 라이브 공개

김기태 | 입력 : 2016/04/07 [00:15]

3인조 레이디스 코드가 깜짝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공약을 지킨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오는 16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엠 아카데미홀’에서 컴백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앞서 네이버 V앱을 통해 하트 30만개 달성 시 팬미팅을 열겠다고 했던 공약이 성공하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멤버들의 적극적인 의견으로 전격 추진됐다.
 
이날 팬미팅에는 MC딩동의 진행 하에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와 더불어 최근 발매한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의 수록곡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잊지 못할 알찬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스타 콘텐츠 큐레이션 앱 ‘UFO TOWN’에 합류하면서 이전보다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에 나서고 있다.
 
팬들의 메세지에 레이디스 코드가 1:1로 직접 답장을 보내고 소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이번 팬미팅에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팬미팅 신청에 한해서는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최근 2년여 만에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로 컴백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달 30일 팬들을 향한 선물과도 같은 새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를 추가로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MYST3RY'의 전 트랙을 국내 최초로 어쿠스틱 믹스로 새롭게 편곡해 만든 앨범으로 원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외에 팬들의 가장 많은 요청과 성원을 받았던 ‘샤콘느(Chaconne)’를 새 타이틀곡으로 결정하며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사진 =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