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솔로 데뷔’ 정은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티저영상 추가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솔로 데뷔’ 정은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티저영상 추가 공개!

고향 부산에서 올로케 촬영

김 신 | 기사입력 2016/04/16 [06:31]

‘솔로 데뷔’ 정은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티저영상 추가 공개!

고향 부산에서 올로케 촬영

김 신 | 입력 : 2016/04/16 [06:31]


정은지의 추억 소환! 비눗방울·크레파스 그리고 피아노... 고향 부산서 ‘응답하라 1997’ 재현?!!

‘솔로 데뷔’ 정은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티저영상 추가 공개! 고향 부산에서 올로케 촬영.

솔로 데뷔를 앞둔 정은지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티저영상을 추가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정은지는 오늘(15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앨범 'Dream(드림)'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은지가 고향 부산을 찾아 어린 시절 뛰놀던 동네를 찾아 당시의 추억과 향수에 젖어든 모습이다. 
 
흩날리는 벚꽃 길을 걷는 정은지는 어린 시절의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리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슴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정은지는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벚꽃만큼이나 예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정은지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 깃든 비눗방울, 크레파스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추억 소환에 성공하며, 고향에 대한 향수와 그리움을 담아냈다. 
여기에 피아노 선율 위로 흐르는 정은지의 감성 짙은 목소리는 신곡 ‘하늘바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정은지는 '하늘바라기' 첫 티저영상을 통해 아빠와의 소소했던 추억담을 털어놓으며 눈시울을 붉혀 가슴 찡한 감동을 안겼다.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이 시대의 모든 '아빠'를 향한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이다. 
 
한편, 정은지는 18일 0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한 첫 솔로앨범 '드림(Drea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