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상] 인디뮤지션발굴”헬로루키” 10월 공연:엔티엠뉴스
로고

[영상] 인디뮤지션발굴”헬로루키” 10월 공연

10월의 인디뮤지션 세팀의 공연 영상

김초희 | 기사입력 2009/10/05 [14:17]

[영상] 인디뮤지션발굴”헬로루키” 10월 공연

10월의 인디뮤지션 세팀의 공연 영상

김초희 | 입력 : 2009/10/05 [14:17]

노리플라이 ⓒ헬로루키
 

좋아서 하는 밴드 ⓒ헬로루키



Gate Flowers ⓒ헬로루키


올해의 마지막 헬로루키 선발을 위한 공개오디션이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는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과 EBS 스페이스 공감이 공동 주관하는 <인디뮤지션발굴프로젝트 헬로루키 2009> 제7회 공개오디션을 오는 10월 6일(화) 오후 7시에 홍대 인근 라이브소극장 ‘상상마당’에서 개최한다.


올해 마지막 헬로루키 세 팀을 선발하는 이번 공개오디션에는 ‘박주원’, ‘The Army’, ‘데이브레이크’, ‘아스팔트킨트’, ‘웨스 에이치큐’, ‘랄라스윗’, ‘dub’, ‘The Koxx’, ‘포니’, ‘저기멀리’, ‘리딤’이 참여해 경합을 벌인다. 특히 이번 1차 동영상 심사에는 무려 109개 팀이 신청했으며, 음악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총 11개의 팀이 최종 선정됐다.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3팀은 ▲11월 중 EBS ‘스페이스공감 이달의 헬로루키’방송 출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그랜드민트페스티벌에 출연 ▲내달 14일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있을 ‘연말 결산 공연’의 후보자격 부여 ▲온오프라인과 뉴미디어를 통한 홍보를 지원하며 1위로 선정된 뮤지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별도의 시상식을 갖는다.


국내 음악콘텐츠의 다양성 확보와 음악 산업의 균형적 발전을 위해 지난해 5월 신설된 ‘우수 인디뮤지션 발굴 및 공연 지원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 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