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정숙 여사, 故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와 바자회 참석:엔티엠뉴스
로고

김정숙 여사, 故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와 바자회 참석

이서형 | 기사입력 2017/10/29 [23:09]

김정숙 여사, 故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와 바자회 참석

이서형 | 입력 : 2017/10/29 [23:09]
<사진/청와대>

지난 28,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가 한 바자회 행사에 나란히 참석했다.

이날 김 여사와 이 여사는 서울 이화여고에서 사랑의 친구들이 개최한 제20사랑의 친구들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행사에 참석했다.
두 여사는 정현백 여성가족부 장관, 이미경 전 국회의원, 이낙연 총리 부인 김숙희 여사, 박원순 시장 부인 강난희 여사 등과 담소를 나눴다.

사랑의 친구들이 설립됐을 때부터 명예회장을 맡아 온 이 여사는 매년 바자회 행사에 빠짐없이 참석,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바자회에는 문 대통령 부부를 비롯한 다수 유명 인사들이 물품을 기증했는데, 문 대통령은 정장을 김 여사는 원피스 등을 기증했다.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은 지난 25, 문 대통령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1차전 시구 행사에 동행했을 때 자신이 입었던 기아타이거즈 점퍼를 내놨다.

장하성 정책실장은 직접 사인한 저서를 기증했고,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은 인디언 모양의 조각상 세트, 전병헌 정무수석과 조국 민정수석은 넥타이를 각각 기증했다.

청와대에 따르면 문 대통령의 정장은 70만 원에 팔렸고, 김 여사가 기증한 원피스와 투피스 옷도 각각 85만 원과 30만 원에 팔렸다.

<이서형 기자/news112@ntm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