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무한도전' 유재석도, '국민 연인' 수지도 성화들고 달렸다!:엔티엠뉴스
로고

'무한도전' 유재석도, '국민 연인' 수지도 성화들고 달렸다!

유재석,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성화봉송 릴레이’ 플레임 스톱 행사 MC보기도

김유진 | 기사입력 2017/11/02 [03:46]

'무한도전' 유재석도, '국민 연인' 수지도 성화들고 달렸다!

유재석,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성화봉송 릴레이’ 플레임 스톱 행사 MC보기도

김유진 | 입력 : 2017/11/02 [03:46]
<사진/코카콜라 제공 사진 포함>

1
,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을 기원하는 성화가 도착해 7,500명의 주자의 손에 들려 전국 2,018km101일 동안 달린다.

이날 첫 성화 봉송 주자로는 피겨여왕김연아의 뒤를 잇는 차세대 유망주 유영이 차지했고, 두 번째로는 무한도전의 리더 유재석이 이었다.


이어 수지와 도킹안 유재석은 특별한 사연을 가진 시민 주자들과 함께 인천대교를 달리면서 릴레이를 이어갔다.

유재석과 무한도전 팀, 그리고 수지 등은 릴레이를 마친 후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성화 봉송 릴레이플레임 스톱(Flame Stop) 행사에 참여해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플레임 스톱'은 성화 봉송 도중 성화가 잠시 쉬며, 평창을 향한 응원과 함께 다양한 부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유재석이 즉석 MC로 시민들과 인터뷰를 갖기도 했는데, 2030세대를 대표하는 취업준비생 양희현 씨는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서 코카-콜라 성화 봉송 주자에 지원했다당첨되기 힘든 성화 봉송 주자로 뽑힌 만큼, 곧 있을 면접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양화가 조해리 씨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을 기념해 출시한 코카-콜라 올림픽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했는데, 첫 성화 봉송 구간인 인천대교 성화 봉송에 참여하게 돼서 너무 기쁘다성화 봉송의 순간은 일생에서 잊지 못할 짜릿하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무한도전 팀들과 수지는 성화 봉송의 첫 날 봉송에 참여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생애 첫 기쁨을 만끽하기도 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