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드디어 공포의 비밀이 밝혀진다! 개봉 기대되는 '인시디어스4':엔티엠뉴스
로고

드디어 공포의 비밀이 밝혀진다! 개봉 기대되는 '인시디어스4'

새해 첫 북미 박스오피스 1위 기록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1/10 [23:56]

드디어 공포의 비밀이 밝혀진다! 개봉 기대되는 '인시디어스4'

새해 첫 북미 박스오피스 1위 기록

신대식 | 입력 : 2018/01/10 [23:56]
<사진/소니픽처스>

오는 31일 국내에서 개봉되는 유명 호러 시리즈 '인시디어스4:라스트 키'(이하 '인시디어스4')에 대한 입소문이 심상치 않아 보인다.

2018년 겨울에 SF 대작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어드벤쳐 블록버스터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 쟁쟁한 경쟁작을 물리치고 북미 흥행 1위를 차지한 인시디어스4’는 영화 '컨저링'의 감독 제임스 완과 '겟 아웃', '해피 데스데이' 제작사 블룸하우스가 합작해서 만든 야심작이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인시디어스4'는 북미 개봉일인 5(현지시간) 3116개의 상영관에서 49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인시디어스4’의 극장당 수익은 경쟁작들에 비해 압도적 수치를 기록했으며 제작사 블룸하우스 프로덕션 사상 최대 수익을 올린 '겟 아웃'보다 높은 개봉일 박스오피스와 극장 당 수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새해 첫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인시디어스4'는 영매 엘리스의 고향 뉴멕시코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어린 시절 자신이 살던 집에서 벌어지는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공포가 시작된 비밀의 문을 여는 내용을 그린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