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헤지스 액세서리,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한 팬사인회:엔티엠뉴스
로고

헤지스 액세서리,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한 팬사인회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8/03/19 [22:00]

헤지스 액세서리,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한 팬사인회

플러스부 | 입력 : 2018/03/19 [22:00]


지난
16일 오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British Urbanity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새로운 뮤즈 레드벨벳 아이린의 팬 사인회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열었다.

이날 헤지스 액세서리 뮤즈 아이린의 이번 사인회는 7개의 헤지스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 프로모션과 LFmall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 했다.

팬 사인회 당일, 아이린을 보기 위해 몰린 인파로 백화점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루며 그녀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린은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핫핑크 컬러의 하프문 주드(JUDE)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화사한 봄의 여신과 같은 매력을 한껏 뽐내며 지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종일관 그녀만의 화사한 미소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며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아이린이 선보인 화사한 핑크 주드 크로스백과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선보이는 18SS 백 컬렉션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mall(<
http://www.lfmall.co.kr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