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그뤠잇!' 외치던 김생민, '미투' 폭로로 '스투핏!' 될 듯:엔티엠뉴스
로고

'그뤠잇!' 외치던 김생민, '미투' 폭로로 '스투핏!' 될 듯

지난 10년 전 노래방에서 두 여성 스태프에 성추행 사실 알려져

김유진 | 기사입력 2018/04/02 [22:22]

'그뤠잇!' 외치던 김생민, '미투' 폭로로 '스투핏!' 될 듯

지난 10년 전 노래방에서 두 여성 스태프에 성추행 사실 알려져

김유진 | 입력 : 2018/04/02 [22:22]
<사진/DB>

2일,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던 미투폭로에 그뤠잇!’을 외치던 방송인 김생민이 휘말리면서 향후 진로가 불투명해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김생민은 10년 전, 한 방송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여성 스태프를 성추행했다는 것인데, 김생민은 이내 공식 발표문을 통해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고 피해 여성에게 사과했다.

성추행이 사실로 확정되면 김생민은 자신의 말처럼 스투핏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생민은 지난 2008, 한 방송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두 명의 여성 스태프를 연이어 성추행했다는 이야기가 뒤늦게 알려져 연예계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당시 김생민은 피해자 중 한 명에게만 사과했고, 해당 프로그램 관계자들은 이 사건을 덮었다는 내용인데, 사건이 불거지자 김생민은 소속사인 SM C&C를 통해 입장문을 내고 당시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최근에서야 피해 사실을 전해 듣게 되었다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25년간의 무명 생활을 끝내고 지난해부터 방송가의 대세로 떠오른 김생민이 미투폭로에 휘말리면서 그동안 보여줬던 성실하고 근검.절약의 모습은 안타깝게도 팬들의 외면을 받게 됐다.

김생민은 지난해 팟캐스트 영수증을 시작으로 KBS에 동명 프로그램을 맡는 등 뒤늦게 큰 사랑을 받고 출연중인 프로그램도 무려 10개에 달하고 최근 10개가 넘는 광고를 찍었다.

김생민은 사과문에서는 향후 거취에 대해 밝히지 않은 상태이고 그가 출연중인 프로그램에서는 하차 여부를 신중히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광고주들 또한, 김생민에게 위약금을 청구할 가능성이 있어 이번 미투폭로에 적잖은 피해가 예상되고 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