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B-포토)남북 정상 만찬에서 스스럼없는 모습의 김여정 부부장:엔티엠뉴스
로고

(B-포토)남북 정상 만찬에서 스스럼없는 모습의 김여정 부부장

이서형 | 기사입력 2018/04/30 [03:07]

(B-포토)남북 정상 만찬에서 스스럼없는 모습의 김여정 부부장

이서형 | 입력 : 2018/04/30 [03:07]
<사진/청와대>
 
29, 청와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2018 남북정상회담 만찬 뒷이야기와 ‘B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청와대 측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등) 만찬 참석자들이 이날 한국의 점심시간에 평양냉면집이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순간 다함께 웃었다고 전하며 27일 열린 2018 남북정상회담 만찬 ‘B을 공개했다.

이어 “(참석자들이) 그 어떤 만찬보다 훨씬 더 자유롭게 이야기들을 주고받았다면서 이날 만찬이 오후 630분께 시작해 2시간 정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으나 910분께에야 마무리 됐다고 알렸다.

청와대 페이스북에 공개된 사진에는 김정숙 여사와 김여정 북한 당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환하게 웃으며 대화를 하는 사진과 송영무 국방장관과 서훈 국정원장에게 술을 따라주는 김 위원장의 사진, 김 위원장이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대화를 나누는 사진 등이 공개됐다.

김 위원장과 우 원내대표의 사진 한 켠에는 리설주 여사 옆에서 입을 벌리고 놀란 표정을 짓는 임종석 대통령비서실장의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이서형 기자/news112@ntm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