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서희, 자신의 SNS에 수갑차고 호송되는 사진 올려:엔티엠뉴스
로고

한서희, 자신의 SNS에 수갑차고 호송되는 사진 올려

어떤 의도로 사진 올렸는지에 대해 온라인에서는 '갑론을박'

김은영 | 기사입력 2018/06/11 [21:08]

한서희, 자신의 SNS에 수갑차고 호송되는 사진 올려

어떤 의도로 사진 올렸는지에 대해 온라인에서는 '갑론을박'

김은영 | 입력 : 2018/06/11 [21:08]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11, 가수 지망생인 한서희가 자신이 구속되어 호송차를 타던 사진을 공개해 의도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이날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한서희가 수갑을 찬 채 호송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서희는 사진을 게재하면서 누가 이 사진 보고 장문복 같다고 한 게 아직도 생각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서희는 지난 20167월부터 12월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대마 9g을 구입하고, 자택에서 말아 피우거나 액상으로 흡연한 혐의로 체포되어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한서희는 당시 한 언론과 인터뷰를 통해 자신에게 대마초를 권유한 사람이 그룹 빅뱅의 탑이라고 밝히며 논란을 일으켰었다.

지난 2013, 한서희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톱12까지 진출했으나 톱10 경선에서 탈락했다.

한서희는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이후에도 비키니 착용 사진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