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가부도의 날', 개봉 2주차 200만 돌파! 박스오피스 1위:엔티엠뉴스
로고

'국가부도의 날', 개봉 2주차 200만 돌파! 박스오피스 1위

젊은층과 중.장년층 등 폭넓은 세대에 공감얻고 있어

김유진 | 기사입력 2018/12/07 [18:17]

'국가부도의 날', 개봉 2주차 200만 돌파! 박스오피스 1위

젊은층과 중.장년층 등 폭넓은 세대에 공감얻고 있어

김유진 | 입력 : 2018/12/07 [18:17]

지난 1,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에 이어 개봉 9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한 국가부도의 날이 개봉 이후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2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국가부도의 날은 지난 1114일 개봉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1122일 개봉한 성난 황소등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장기 흥행하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에 맞서 개봉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한국 영화의 저력과 화제성을 보여준 바 있다.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그리고 뱅상 카셀 등 탄탄한 연기력을 보유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완벽한 시너지, 1997년을 재현한 생생한 볼거리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로 개봉 이후 관객들에게 꾸준하게 호평을 받아 왔다.

관객들은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오늘날의 대한민국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영화다”(네이버_cine****),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서 봤다. 어려서 잘 모르고 지나간 IMF. 감동, 재미, 교훈 모두 좋은 영화”(네이버_4ave****), “모든 배우 분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네이버_hunt****), “부모님 세대에 겪었던 그 느낌을 그대로 전달 받은 것 같아 슬프면서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영화”(CGV_선발**), “현실성 있는 스토리에 확 와 닿았고, 먹먹한 감정이 생기기도 했다”(CGV_ia**011),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국민이라면 봐야 하는 영화다”(네이버_gpfu****) 등의 극찬을 쏟아내며 입소문 열풍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전 세대 관객들의 열띤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개봉 9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한 국가부도의 날은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