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정동영 대표, '새로운 개혁의 길에 매진 할 것':엔티엠뉴스
로고

정동영 대표, '새로운 개혁의 길에 매진 할 것'

'선거제도 개혁 원래 길 없었다 지난 해 평화당이 열심히 앞장서서 길 만들어'

김현민 | 기사입력 2019/01/02 [03:47]

정동영 대표, '새로운 개혁의 길에 매진 할 것'

'선거제도 개혁 원래 길 없었다 지난 해 평화당이 열심히 앞장서서 길 만들어'

김현민 | 입력 : 2019/01/02 [03:47]
 
1, 민주평화당은 2019몀 새해 첫 공식 행사로 단배식(團拜式.신년인사회)을 열고, 선거제 개혁에 매진할 것을 강조했다.

이날 정동영 대표는 국회에서 가진 단배식에서 "선거제도 개혁에는 원래 길이 없었다""지난 해 평화당이 열심히 앞장서서 길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국민을 정치개혁의 길로 이끄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당이 한 덩어리가 돼 새로운 개혁의 길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평화당은 가치 실현을 위해서 정치를 한다""당은 일신의 영달을 위해서가 아닌, '민생.민주.평등.평화·개혁'이라는 5대 창당이념에 맞춰 뚜벅뚜벅 걸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3.1 운동이 아니라 3.1 혁명(으로 지칭해야 한다)"이라면서 "3.1 혁명으로 자리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이 앞장서 길을 내겠다"고 주장했다.

유성엽 최고위원은 "정치가 개혁의 길로, 발전의 길로 나아가기를 간절히 바란다""지금 현재 한반도 문제가 교착상태에 있지만 반드시 뚫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제 문제도 걱정이 많지만 경제정책 기조의 대대적인 전환을 통해 경제가 반전되는 새해가 되길 간절히 소망한다""이러한 모든 길에 평화당이 앞장서서 크게 변화를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현민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