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귀수편' 출연진 5인, 하이컷 공개!

평단의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는 '신의 한 수:귀수편' 흥행 대박 예고
뉴스일자: 2019년11월01일 01시51분

<사진/CJ ENM>

영화 신의 한 수스핀오프 범죄액션 신의 한 수: 귀수편’(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아지트필름|감독:리건)의 권상우.김희원.김성균.허성태.원현준이 하이컷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컷 화보는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5인 배우들의 조합이 돋보이는 단체 화보와 각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개별 화보로 구성돼 하이컷 250호로 발간된다.

흑과 백, 바둑의 시그니처 색깔로만 구성된 이번 신의 한 수: 귀수편의 하이컷 화보는 가장 먼저 55색 바둑 고수들을 한 자리에 모은 색다른 단체 화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타일리시 바둑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며 만화 찢고 나온 강렬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또한 각 배우 별 개성이 담긴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 속 캐릭터들의 독특한 바둑 스타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만찢 배우들의 날 선 눈빛과 독특한 바둑판, 바둑알 장면은 신의 한 수: 귀수편만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기대케 한다.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의 스타일리시 바둑 개성이 담긴 화보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하이컷 250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줄을 이으며 1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신의 한 수: 귀수편117() 개봉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